2016 2차 직원직무교육
작성자
Admin
날짜
2016-07-08
조회수
652
목 적
- 법률 교육 : 종사자 직무교육을 통해 성폭력 사건의 법적 절차와 성폭력 피해자의 귄리보호를 위한 제도를 알아보고자 함.
- CS(Consumer Satisfaction)교육 : 고객만족의 개념과 중요성, 상황에 맞는 전화 응대 요령을 배움으로써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피해자 지원을 하기 위함.
일 시 : 2016. 07. 07(목) 15시 20분 ~ 18시 00분
장 소 : 대전해바라기센터 회의실
강 사
- CS 교육 : 허다겸 (대전서비스교육센터 부원장)
- 법률교육 : 이연숙 (이연숙변호사법률사무소)